* 2022년 1월 27일 본 서버 패치 기준입니다. *
1차 전직 - 마법사
1차 전직 '마법사'입니다.
'최대 MP 일정 비율 증가, 공격 속도 증가,
레벨당 MP 증가, 완드 착용 시 크리티컬 확률 추가 증가'
'방어력 증가'
'상하,좌우 이동기'
'온오프 스킬로 활성화 시 받는 데미지의
일부를 MP로 대신함'
<신규 스킬>
'상단 점프 스킬로 점프 후
점프키를 키다운 시 MP를 추가 소모하여
활공이 가능함'
'최대 4명의 적을 4번 공격'
2차 전직 - 클레릭
2차 전직 '클레릭'입니다.
'마법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MP의 일부 흡수'
'보스 몬스터는 흡수율이 더 적음'
'공격 속도, 지력 증가'
'주위에 자신의 버프 효과를 받고 있는 파티원의
수만큼 자신의 데미지가 증가'
'파티원 중 비숍 계열 직업 군의 수에 따라
파티 보너스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최대 60%까지)'
'마법 숙련도, 마력 증가'
'[자애] 상태일 때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
전원의 HP를 회복시키며, 회복시킨 파티원
1명 마다 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일정 감소시킴'
'액티브 ▶ 패시브'
'받는 데미지 감소'
'영구적으로 지력 증가'
3차 전직 - 프리스트
3차 전직 '프리스트'입니다.
'크리티컬 확률,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
'모든 공격 마법과 힐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 마법 숙련도 증가량 증가'
'MP를 추가 소비하여 최대 6명의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킴'
'패시브 효과 : 스탠스 확률 증가'
'MP를 추가 소비하여 텔레포트 상하, 좌우 이동거리 증가'
'일정 시간 동안 파티원 전원의
획득 경험치 증가'
'[자애] 설치기 스킬로 마스터 레벨 기준
총 20번 사용 가능한 힐러존 생성'
'홀리 파운틴 위치로 가서 윗 방향키를
누르면 HP가 일정량 회복 됨'
'일정 시간 동안 적으로 부터 피해를 아예
막아주는 보호막 생성'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 피격 시 비율 감소'
'발동 시 일정 시간 동안 보호막 재생성 및
홀리 매직쉘로 회복 불가'
'가장 가까운 마을로 이동하는 포탈을
일정 시간 동안 설치 (왕복 가능)'
'1회 치명적인 상태 이상에 저항'
'패시브 효과 : 상태 이상 및 모든 속성 내성 증가'
'일정 확률로 마법 무효화 및 상태 이상 치료 후
치료한 파티원 1명 마다 디스펠의 쿨타임 일정 감소'
'치료한 파티원이 1명이라도 존재하면
디바인 프로텍션의 쿨타임 일정 감소'
'최대 6명의 적을 4번 공격,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킴'
4차 전직 - 비숍
4차 전직 '비숍'입니다.
'영구적으로 마력, 버프 지속시간,
스탠스 확률 증가'
'버프를 받고 있는 파티원 1명당
최종 데미지 증가'
'공격 시 몬스터의 방어율 일정 무시,
소환수의 공격을 제외한 공격 적중 시
일정 확률로 일정 시간 동안 데미지 일정 증가'
'데미지 증과 효과는 최대 5번까지 누적 가능'
'기존 블레스 스킬 성능 강화'
'일정 시간 동안 AP를 직접 투자한
모든 능력치 일정 증가'
'상태 이상 해제'
'범위 내 사망한 파티원 전원 부활 후
일정 시간 동안 무적'
'데스 카운트가 있는 맵에서 리저렉션으로
부활한 경우 비숍과 부활한 파티원은 일정 시간 동안
데미지 증가, 지능 2500당 데미지 증가량 1% 증가,
최대 25%까지 증가 가능'
'일정 시간 동안 지속 되며 일정 시간마다
순수 HP, MP의 일정 비율을 회복'
'버프 지속 중 최종 데미지 증가, 일정 시간마다
최종 데미지 추가 증가, 인피니티로 증가하는
최종 데미지는 합 적용'
'엔젤레이 7번 적중 시 성수 1개 획득,
성수는 최대 5개까지 획득 가능'
'성수가 최소 1개 필요하며, 홀리 워터 사용 시
획득한 성수를 모두 소모하여 주변에 성수 생성,
성수를 소환할 공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일부만 생성'
'성수는 일정 시간 동안 유지되며,
지능 2500당 지속시간 5초 증가'
'성수에서 파티원이 위 방향키 사용 시
최대 HP의 5%를 회복하며 지능 2500당
회복량 5% 증가, 회복량은 합 적용'
'스킬창을 열면 위와같이
스킬 아이콘 우측 하단에
모은 성수가 몇개인지 표시 됨'
'일정 시간 동안 최대 3명의 적을
3번 공격하는 바하뮤트 소환'
'공격 당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바하뮤트의
표식이 생기고 적이 성속성 공격을 당할 때
표식이 사라지며 받는 최종 데미지가 증가'
<변경>
기존 차징 시간에 따른 데미지 증가에서
즉발 데미지 고정으로 변경
'최대 10명의 적을 4번 공격'
'최대 15명의 적을 12번 공격'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30레벨 기준)'
'단일 적을 14번 공격하고 나를 포함한
파티원의 HP를 최대 HP의 일부 만큼 회복'
'엔젤레이에 적중한 적에게 일정 시간 동안
아군의 최종 데미지 일정량 증가하는 디버프 적용,
디버프는 최대 5번 중첩 가능하며 중첩된
최종 데미지끼리는 합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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