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년 1월 27일 본 서버 패치 기준입니다. *
1차 전직 - 해적
1차 전직 '해적'입니다.
'이동속도 상한 20 증가, 점프력 10 만큼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크리티컬 확률 20%, 크리티컬 데미지 5%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일정 거리 점프'
'최대 10초 동안 이동속도 50, 점프력 20,
스탠스 확률 100% 증가하며 대쉬'
(마스터 레벨 기준)
'불릿 2개 소비, 260% 데미지로 공격하는
탄환을 2발 발사, 적중한 위치에 26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을 공격하는 폭발 발생, 최대 사거리 380'
(마스터 레벨 기준)
'155%의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2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2차 전직 - 인파이터
2차 전직 '인파이터'입니다.
'영구적으로 힘, 민첩성 3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최대 HP 20% 증가, 스탠스 확률 10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너클 숙련도 5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공격 속도 2단계, 힘 2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공격력 3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HP와 MP가 5초 마다 5%씩 회복'
(마스터 레벨 기준)
'일정 거리 윗 점프'
'짧은 거리 이동, 최대 10초 동안
이동속도 50, 점프력 2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활성화 시 격투 스킬 트리거로 수룡 스킬 사용 가능'
'수룡 스킬 발동 시 MP 40 소비, 직전 사용한 수룡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나야 다음 수룡 스킬 발동 가능'
재사용 대기시간 3초
(마스터 레벨 기준)
'111%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4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마스터 레벨 기준)
'37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2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3차 전직 - 버커니어
3차 전직 '버커니어'입니다.
'기절 상태 이상에 대한 상태 이상 내성 35% 추가 증가,
공격 성공 시 20% 확률로 기절, 상태 이상에 걸린 적
공격 시 크리티컬 확률, 60% 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15%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받는 피해 20% 감소'
(마스터 레벨 기준)
'공격력 30, 크리티컬 확률 15%, 크리티컬 데미지 10% 증가,
보스에게 추가 크리티컬 확률 20% 적용'
(마스터 레벨 기준)
'주사위 버프 지속시간 1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마스터 레벨 기준)
'337%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2번 공격하며 이동,
다른 스킬 사용 중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적용'
(마스터 레벨 기준)
'433%의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을 4번 공격,
50% 확률로 7초 동안 기절'
(마스터 레벨 기준)
'173% 데미지로 최대 8명의 적 6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마스터 레벨 기준)
'5개의 서펜트 스톤을 소모하여 15초 동안 어썰트 스킬 발동 가능,
수룡 스킬 발동 시 마다 서펜트 스톤 1개 획득,
서펜트 스톤은 최대 5개까지 소지 가능'
(마스터 레벨 기준)
'최대 15명의 적을 423% 데미지로 6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4차 전직 - 바이퍼
4차 전직 '바이퍼'입니다.
'50% 확률로 럭키 다이스 사용 시,
더블 럭키 다이스 발동,
주사위 버프 지속시간 180초'
(마스터 레벨 기준)
'방어율 40% 무시'
'패시브 효과 : 공격력 3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피격 시 25% 확률로 피격 데미지 40% 감소,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에도 발동'
(마스터 레벨 기준)
'공격 적중 시 10초 동안 데미지 25% 증가,
버프 지속 중 공격 적중 시 지속 시간 갱신 가능'
'패시브 효과 : 스크류 펀치 데미지 10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씨 서펜트 버스트를 씨 서펜트 버스트 II로 강화,
씨 서펜트 인레이지 사용 가능'
(마스터 레벨 기준)
'425% 데미지로 최대 10명의 적 8번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마스터 레벨 기준)
'43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6번 공격,
서펜트 마크가 남은 적은 15초 동안
바이퍼의 공격에 받는 최종 데미지 2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마스터 레벨 기준)
'피스트 인레이지로만 발동 가능'
'최대 5초 동안 240% 데미지로 최대 6명의 적
4번 지속 공격, 15번 공격 후 소멸'
'패시브 효과 : 서펜트 어썰트 데미지 100%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피스트 인레이지로만 발동 가능'
'900초 동안 AP를 직접 투자한 모든 능력치 15%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상태 이상 해제'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자신의 포함한 파티 전원이 사용하는 스킬의
재사용대기 시간을 초기화한다.'
'효과를 받은 파티원은 180초 동안
타임 리프의 효과를 다시 받을 수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80초'
(마스터 레벨 기준)
'180초 동안 공격력 30% 증가'
'패시브 효과 : 너클 숙련도 증가량 70% 증가,
상태 이상 30, 모든 속성 내성 30%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 360초'
(마스터 레벨 기준)
'180초 동안 공격 속도 증가'
(마스터 레벨 기준)
'최대 10명의 적을 565% 데미지로 4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최대 3명의 적을 320% 데미지로 10번 공격'
(마스터 레벨 기준)
'440% 데미지로 최대 15명의 적을 7번 공격'
'[파이널 어택류 스킬] 써머솔트 킥, 스크류 펀치,
피스트 인레이지, 퓨리어스 차지, 하울링 피스트로 공격 시
단일 적에게 165% 데미지의 추가 공격 2번이 100% 확률로 발동'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마스터 레벨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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